셔틀 딜리버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저희 회사는 서울에 있는 레스토랑과 고객 사이에 한국어와 영어로 친화적인 음식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입니다. 저희는 고객분들이 한국어와 영어로 온라인을 통하여 음식 주문을 하실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어의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바쁜 고객님이 안락한 거실 및 직장에서 고객님께서 선호하시는 레스토랑의 음식을 즐기실수 있으시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 메뉴의 가격은 레스토랑 측에서 결정한 값임을 알려드립니다.

운영 시간

월요일 - 일요일 11 AM - 11 PM. 휴일에도 영업 합니다. (연중무휴)

어떻게 주문 하나요?

저희의 목표는 저희의 웹사이트를 가능한 최대로 사용자와 친화적으로 만드는것 입니다; 다음의 디바이스로 주문을 하실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노트북, 아이패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저희는 계정을 생성하기 위하여 고객님들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시고나면 고객님이 원시는만큼 주소를 링크하실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1. 주소 선택, 2. 레스토랑 선택, 3. 음식 선택, 4. 주문내역 확인 5. 휴식을 취하시면 되십니다.

제 배달 팁은 얼마인가요?

고객님의 주소지에서 레스토랑의 거리에 따라 배달요금이 책정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레스토랑에서 고객님의 주소지가 가깝다면 음식 배달이 빠르게 진행 됩니다. 먼저 주소를 선택하시면, 저희 웹사이트는 선택된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곳(맨위)부터 가장 멀리있는곳(맨아래)까지 순서대로 나열합니다. 이때 꼭 명심하셔야 할 부분은 레스토랑을 선택하실 때, 배달요금이 높은 레스토랑을 선택하시면 고객님으로부터 멀리 있는 레스토랑이오니 배달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으며 음식의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걸릴까요?

배달거리와 배달 음식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만, 저희의 목표는 가능한 한 신선한 음식을 고객님께 전달해 드리는것 입니다. 정상적인 상황 (비가 안올때나 충분한 인력의 배달사원들이 있을때), 최소 배달지역에서 주문이 약 40-60 분정도 소요됩니다.

아니요, 모든 주문은 온라인 선결제로 이루어집니다.

셔틀 라이더는 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셔틀 라이더가 팁을 요구하는 경우 founders@shuttledelivery.co.kr 로 말씀해주세요.

서비스 문제

주문과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셔틀 앱의 Live Chat 혹은 Facebook.com/ShuttleDeliveryCo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과 같은 가격

저희는 파트너 레스토랑측에 저희 웹사이트에 올라가게 될 메뉴 가격을 레스토랑의 가격과 동일하게 책정하도록 요청합니다. 레스토랑의 가격과 저희의 가격이 다르다면 그것 또한 레스토랑에서 책정한 가격이오니 이해 부탁 드립니다 .

신용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관련 영수증

모든 주문 후에는 이메일로 영수증을 받게됩니다. 이메일을 받게되시면 주문이 정확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스토랑에서 주문을 받고 컨펌을 하면 계정과 연동된 전화번호로 배달 예상시간 확인 문자가 전송됩니다.

사업 개발

고객으로써 새로운 레스토랑을 추가하시고 싶으시거나, 셔틀 딜리버리와 파트너 레스토랑으로 협력하고 싶으시거나, 살고있는 도시에 셔틀 딜리버리가 필요하다라고 생각하시면 founders@shuttledelivery.co.kr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셔틀 포인트란?

셔틀 포인트는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친구를 초대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My셔틀" > "친구초대" > "친구초대 링크" 를 복사하셔서 친구분께 전달해주세요. 해당 링크를 통해 가입하신 친구분께서 첫 주문시 고객님의 계정으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포인트 잔액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로그인 후 "My셔틀"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제가 한국에 있지 않아도 친구에게 선물로 음식을 보낼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만, 받으시는 친구분께서 배달기사에게 착불로 배달 팁을 지불을 하셔야 하며, 원치 않으실 경우 주문하시는 고객님께서 두 방법 중 하나를 택해서 배달 팁을 지불해야 합니다. PayPal(상기한 설명을 참고하세요) 혹은 한국의 은행카드/신용카드로 지불가능합니다.

선물용으로 포인트(크레딧)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네, 다른 고객님을 위해 선물용 포인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선물받은 고객님은 받은 만큼의 포인트를 소진하기 전까지 어떤 음식점에서든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선물용 포인트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하단의 버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PayPal(페이팔)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PayPal(페이팔)로 결제가능합니다. 저희 페이팔 계정은 info@shuttledelivery.co.kr 입니다. PayPal로 결제진행을 선택하시면 결제금액은 한화(한국 원) 1,210원당 미화(미국 달러) 1달러의 비율로 환산됩니다. PayPal(페이팔) 계좌이체와 관련된 문의가 있으시다면 Facebook.com/ShuttleDeliveryCo. 로 문의메시지를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터링 서비스도 하나요?

셔틀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에서 케이터링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배달지역 외의 곳에서 케이터링 서비스가 가능한지 궁금하신 가요? Facebook.com/ShuttleDeliveryCo 로 연락주시거나 founders@shuttledelivery.co.kr 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지난 3월, 셔틀은 함께 풀서비스 케이터링 회사인 "크레이브"를 런칭했답니다. 현재 크레이브는 미국 상공회의소, 영국 상공회의소, 영국 대사관, 서울 외국인 학교, 용산국제 학교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단체의 케이터링을 성공적으로 이뤄냈답니다.

셔틀 딜리버리 앱이 있나요?

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셔틀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가장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다운로드 링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셔틀 앱이 가장 최신으로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이며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드립니다; 웹사이트 이용자들께서는 웹사이트는 앱이 제공하는 모든 기능들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 염두 해주시길 바랍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업데이트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지는 셔틀 앱을 다운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